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식빵이야기 송파구 잠실동 맛집 빵집 추천

오늘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있는 식빵이야기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본점을 알고 있었는데요.

얼마전에 분점이 생긴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2호선 신천역에서 내려서 8번출구로 나온다음 7번출구쪽으로 가다보면

사진과 같은 잠실리센츠상가가 나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신 다음

A49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식빵이야기는 벽쪽이 아니기 때문에 잘 보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저는 벽쪽만 보고 가다가 한번 지나쳤습니다. ㅎㅎㅎ

 

 

 

매장근처에 가까워지면 고소고소한 식빵의 향을 맡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그런데??!!!

 

가격은 변함없는데...

식빵이...작아졌네요??? ㅠㅠ

봉천동에 있는 빵은...이거보다 1.5배정도는 더 큰데요...ㅠㅠ

 

 

들어보니 이곳의 사람들은...

한번에 다 못먹어서 작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췌....한번에 다 못먹으면 두번에 먹음 되는데...

뭐...그래도 맛은 똑같더군요.

 

 

 

 

 

보들보들한 우유식빵이 보입니다.

저기에 커피와 마시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이번에 처음본 흑미 쌀 식빵이라고 합니다.

쌀 식빵이라고 하니 더 쫀득하고 맛있겠네요.

 

 

 

처음에는 블루베리 식빵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가 좋하는 치즈 식빵입니다.

치즈가 식빵안에 쏙쏙 들어가 있어 먹다보면 입안 가득 치즈향이 퍼집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사본 밤식빵인데요.

위에 소보루? 같은 바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더군요.

 

 

맛있어 보이는데 이상하게 순위에서 밀리는 초코식빵입니다.

언젠간 먹고 말테닷!!

 

 

 

스콘도 팔던데요..

아직까진 맛있는 스콘을 먹어보지 못해서..기대가 되는 스콘입니다.

 

 

 

 

한번 먹으면 먹을수 없는 유기농 밀 러스크 입니다.

한번 열어서 남긴적이 없네요 ㅎㅎㅎ

 

 

식빵이야기가 왜 맛있냐면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요.

트렌스 지방없는 우유버터를 이용합니다.

또한 빵이 정말빨리 나가서 만든지 얼마안된 빵을 먹을 수있기 때문에 더더욱 맛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잘 참고 해주세요.

 

오픈시간은 오전10시이고요.

마감시간은 오후 7시 입니다.

 

 

 

또한 요일마다 나오는 빵이 다릅니다.

잘 참고해 주세요. ^^

 

이상 식빵이야기 송파구 잠실동 맛집 빵집 추천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