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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장구이야기

저항은 무의미합니다: Stan의 새로운 M-Pulse 허브는 Project 321 마그네틱 폴을 사용하여 프리허브 드래그를 제거합니다.

Project 321 이 NAHBS에서 마그네틱 드라이브 시스템을 출시한 지 거의 5년 이 지났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이제 그 영리한 마그네틱 폴 시스템은 Stan의 새로운 M-Pulse 허브의 껍질에서 새로운 집을 찾았습니다. 코스팅하는 동안 프리허브 드래그를 제거하기 위해 개발된 Stan's는 이 아이디어에 완전히 투자했으며 거의 ​​모든 중급 및 고급 제품에 제공할 것입니다.

“좋아, 자석. 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작은 스프링이 물리적으로 개별 폴을 약혼 링으로 밀어 넣는 전통적인 폴 스프링 디자인 대신 이 허브는 자기 폴을 사용합니다. 6개의 강화 강철 폴에는 네오디뮴 희토류 자석이 장착되어  있어 폴을 밀지 않고 강화 강철 드라이버로 끌어당깁니다 .

Project 321과 Stan은 모두 이것이 시스템에 기존 스프링에 비해 고유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지적합니다. 폴에 가해지는 자기력은 드라이빙에 가까워질수록 강해지고 해안으로 갈수록 약해져서 항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면에, 전통적인 스핑은 확장될 때 가장 약하고 드라이버를 밀어내지만 압축될 때 더 강합니다. 이 때문에 Project 321과 Stan은 이 시스템이 안정적인 결합과 함께 항력과 마찰을 크게 감소시킨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1.66°의 회전으로 작동하는 216개의 맞물림 지점에서 매우 빠르게 맞물립니다. Project 321 시스템에 익숙한 사람들은 Stan이 폴의 '조용한 버전'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드라이버와의 더 안전한 결합을 위해 각 폴에 더 많은 이빨을 제공하는 더 큰 버전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압입 엔드 캡 대신 Stan's는 맞춤형 Enduro 베어링이 있는 튼튼한 17mm 7075 알루미늄 액슬이 있는 조정 가능한 예압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광범위한 테스트 결과 더 많은 내구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진 복열 메인 프리허브 베어링과 모든 베어링이 차폐되어 모든 베어링 씰이 요소로부터 숨겨져 있습니다.

Stan의 M-Pulse 허브 빌드를 위해 모든 프리허브 바디 쉘, 마그네틱 폴, 래칫 링, 스페이서 및 액슬은 Project321의 CNC 공장에서 오레곤주 벤드에서 제조됩니다. 그런 다음 허브는 아시아산 허브 쉘을 사용하여 Stan 본사의 뉴욕 Big Flats에서 조립됩니다. 그 결과 미국산 내장과 Stan's의 5년 보증이 포함된 고품질 허브가 탄생했습니다.

 

프론트 허브는 비교적 단순하지만 조정 가능한 예압도 특징입니다. 허브는 6볼트 또는 센터록 브레이크 구성과 시마노 마이크로 스플라인, HR 또는 SRAM XDR 프리허브와 함께 제공됩니다.

 

완전한 휠셋의 일부로 제공되는 M-Pulse 허브는 지난 여름 에 출시된 30mm 너비 Flow MK4, 28mm 너비 Arch MK4 및 25mm 너비 Crest MK4를 포함한 Stan의 MK4 비대칭 림이 포함된 세트의 경우 965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조롱당한 비밀 허브의 세부 사항). Stan's는 또한 M-Pulse 허브가 $1,987부터 시작하는 모든 탄소 CB7 및 Podium SRD 휠셋에 표준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Stan's가 판매하는 M-Pulse 허브가 장착된 모든 휠셋에 대해 지역 트레일 그룹이나 선택한 사이클링 자선 단체에 10달러를 기부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M-Pulse 허브가 없는 유일한 바퀴  는 DH/Enduro EX3와 더 저렴한 S2 바퀴입니다. 그들은 이전 Neo 허브보다 47% 더 높은 토크 등급을 제공하는 더 무거운 의무의 전기 자전거 등급 허브인 새로운 E-Sync 허브를 사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