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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장구이야기

Sneak Peek: Tairin Wheels의 사일런트 스타 래칫 허브가 곧 모듈식 정숙 및 시끄러운 모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가 Tairin Mugen 사일런트 롤러 클러치 드라이브 허브 에 대해 처음 알게 된 지 거의 2년이 지났습니다 . BC에 기반을 둔 휠 회사는 장기 현장 테스트가 클러치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결함을 강조했기 때문에 출시 직전 2020년에 프로젝트를 비닝했습니다. 허브는 매우 무거웠고 수명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수정 작업은 더 많은 무게를 추가했습니다. 드로잉 보드로 돌아가서 그들은 갔다.

 

조용한 허브에 대한 Tairin의  원래 시도  는 롤러 클러치 구동 메커니즘을 실행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팀은 단순하고, 서비스하기 쉬우며, 극도로 내구성이 있고, 조용하고, 대부분의 풀 서스펜션 산악 자전거 디자인의 특징인 페달 반동을 해결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렇게 했으며 2022년 초여름에 새로운 Tairin Silent Star Ratchet Hub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새 허브는 실제로 모듈식이며 허브에서 생성되는 소음을 조정하거나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무소음 페이스 기어 구동을 특징으로 하는 골든 모드 또는 조용한 래칫 모드와 시끄러운 래칫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는 마그네틱 페이스 기어 래칫 드라이브를 특징으로 하는 실버 모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커니즘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교환할 수 있지만 골든 모드는 더 지갑 친화적인 실버 모드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됩니다. 새로운 Tairin 허브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Tairin 사일런트 스타 래칫 허브

그렇다면 이 골든 모드 무성 별 래칫 메커니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분해도에서  래칫 LN 메커니즘  구성 요소가 있는 DT SWISS 370 허브

먼저 DT SWISS 허브에서 볼 수 있는 보다 친숙한 스타 래칫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프리휠링 동안 스타 래칫은 모든 래칫(또는 모든 POE)에 대해 모든 톱니에서 래칫해야 합니다. 이것이 프리휠링 중에 들리는 윙윙 거리는 소음을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페달링을 시작하면(프리허브 속도가 휠의 RPM과 일치하도록 최소 RPM에서) 소음이 멈춥니다. 스프링 백킹 아웃보드 래칫이 뒷바퀴를 구동하기 위해 보완적인 모양의 내부 대응물과 맞물리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Tairin Silent Hub를 DT SWISS 및 기타 업체에서 사용하는 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스타 래칫 메커니즘과 차별화하는 것은 바로 이 결합 메커니즘입니다. Tairin 허브에서 프리휠링하는 동안 스타 래칫(또는 Tairin이 언급한 페이스 기어) 중 하나가 다른 쪽에서 멀어집니다. 따라서 래칫 소리, 소음 및 양쪽 페이스 기어에 불필요한 마모가 없습니다.

 

 

 

 

라이더가 페달을 밟기 시작하면 메커니즘이 페이스 기어를 함께 연결하고 계속해서 힘을 가하여 함께 유지합니다(프리허브 속도가 휠의 RPM과 일치하는 한). 우리가 이미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메커니즘입니다. 프리허브 바디와 아웃보드 페이스 기어 사이에 있는 작은 코일이 중심에 있는 이니시에이터 메커니즘입니다. 코일은 프리허브 회전이 휠의 회전과 일치할 때 코일이 안쪽 래칫과 맞물리도록 바깥쪽 페이스 기어를 안쪽으로 안내하여 바퀴를 구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일한 코일이 프리휠링 중에 아웃보드 페이스 기어를 후퇴시킵니다.

 

Tairin은 아직 개시자 메커니즘의 이미지를 우리와 공유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Tairin은 이 새로운 메커니즘이 무소음 허브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자유 회전 중에 톱니가 마모되지 않기 때문에 허브의 수명 동안 자유 허브의 토크 전달을 개선한다고 말합니다.

부동 참여 지수

Tairin은 또한 새로운 사일런트 허브가 일부 풀 서스펜션 자전거에서 경험하는 페달 반동을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면 여기에서 Tyler의 짧은 비디오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풀 서스펜션 자전거는 뒷바퀴 이동을 통해 밀려나므로 뒷바퀴가 얼마나 빨리 회전하고 압축 이벤트가 얼마나 빠른지에 따라 자전거는 체인 성장을 겪을 수 있습니다. 크랭크는 해당 시나리오에 필요한 추가 체인을 제공하기 위해 강제로 뒤쪽으로 회전하며 라이더에게 불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스타 래칫 또는 폴 디자인의 모든 허브에는 페달 반동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대부분 의 라이딩 시나리오 에서 눈에 띄는 정도로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더 많은 수의 결합 지점이 더 적은 POE가 있는 허브보다 전반적으로 더 많은 페달 피드백을 초래할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맞물림 지점 수가 많을수록 프리허브와 맞물리기 위해 크랭크에서 더 적은 회전 각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Tairin 허브는 페달 반동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맞물림은 7°로 설정되어 일부 자전거는 특정 라이딩 시나리오에서 여전히 어느 정도 이를 나타냅니다. Tairin 허브가 하는 일은 Floating Engagement Index 덕분에 일관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Tairin Wheels의 기계 설계 엔지니어인 Jose Hsu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이것은 허브와 결합하기 위해 7도의 프리허브 회전으로 안착한 경우 토크 전달(또는 7도의 크랭크 회전)에 참여하기 위해 휠 회전(RPM) 속도에 7도의 프리허브 회전을 더한 프리허브 회전과 일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1:1 비율의 드라이브 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 다시 프리휠하는 순간 결합 지수는 다시 0도로 재설정됩니다."

“이것은 모든 래칫 클릭 직후에 순간적으로 참여하는 인덱싱된 표준 래칫 시스템과 다릅니다. 래칫 10도 클러치 프리휠링은 매 회전마다 36사이클(36개 결합 지점)에서 결합에서 결합에서 10도까지 이동합니다. 우리의 부동 지수 시작점은 프리휠링 시 항상 0도입니다."

Jose는 또한 새로운 허브가 엔드 캡에서 토큰 기반 사전 로드 시스템을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airin 실버 모드

새로운 Tairin 허브의 실버 모드는 Silent Hub와 기계적으로 다릅니다. 물론 모두 동일한 허브 셸에서 실행되지만 실버 모드에는 사일런트 허브에서 볼 수 있는 이니시에이터 메커니즘이 부족하여 프리휠링 중에 바깥쪽 기어면을 후퇴시킬 수 있습니다.

 

실버 모드에서는 기존의 스타 래칫 허브에서와 같이 페이스 기어가 서로 맞물려 버즈 노이즈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소음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스프링 대신에 맞물리기 위해 페이스 기어를 함께 밀어내는 자석이 있습니다. 강한 자석은 큰 소음을 발생시키는 반면 약한 자석은 더 조용하지만 여전히 충분히 들을 수 있는 프리허브 소음을 만듭니다. 도구 없이도 쉽게 교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 및 가용성

새로운 Tairin Silent Hub와 더 저렴한(그러나 시끄러운) Silver Mode 마그네틱 래칫 대응물은 Shimano Microspline, Shimano HG 및 SRAM XD 프리허브와 함께 다음 사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2mm x 148mm 부스트, 32 및 28홀
  • 12mm x 142mm, 논-부스트 32 및 28 홀
  • E-Thru 시스템이 있는 10mm x 135mm, 32 및 28 홀
  • E-Thru 시스템이 있는 10mm x 141mm 부스트, 32 및 28 홀(오픈 드롭아웃용)
  • 12mm x 157mm 슈퍼부스트, 32 및 28홀
  • 단일 속도 10mm x 135mm, 짧은 HG 드라이브 및 E-Thru가 있는 32 및 28 홀

모든 Tairin 허브와 마찬가지로 Booster(142->148) 및 Superbooster(148->157) 적응 키트는 새로운 Tairin Silent Hub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가격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초여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TairinWheels.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