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홍대 상수점 온더보더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상수역에 있는 온더보더에 다녀왔습니다.


온더보더는 맥시칸쪽 요리로 살사소스가 맛있는 집입니다.








이건....오늘 처음 먹은 메뉴인데요

사실 제가 오기 전에 여사친분이 시켰습니다.

그런데...이름도 모르고....약간 생소한 맛이더군요 ㅎㅎ


대신 스프가 먹다보니 닭죽이 생각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트레엔치라다 사진입니다.




온더보더는 나초칩과 소스가 무한정 제공되기때문에 

정말 많이 먹습니다.


가끔 나초칩에 살사소스 그리고 음료만 먹고 나와도 배가 부를때가 있습니다 ㅎㅎㅎ 





여사친님의 입맛에 잘 맛지않아 클럽퀘소를 추가로 시켜주었습니다.

그나마 입맛에 맞다고 나초와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입맛에는 조금 맛지 않아 아쉬운점 이 있엇으나

저의 입맛에는 어느정도 맞았기 깨문에 오늘도 빈그릇 클리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