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장구이야기

자전거 헬멧 벤트 추천 리뷰 (VENT)


얼마전에 헬멧 구매 내용을 썼었는데요.

드디어 택배가 저의 품으로 들어왔습니다.



깔끔하게 박스 포장 잘 되서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파란 송충이가 저를 반깁니다...???!!!

아...하!!! 사은품으로 넣어주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비웰!! ㅎㅎ



생긴것이 거품도 잘나고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해 보입니다.



바로 세척에 써 볼 수는 없지만

기분을 내기 위해서 자전거를 문질러 봅니다.


자....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자전거 헬멧포장이 그동안 보았던 것들과 매우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그냥...

박스다...

박스네...

이러한 느낌이었다면...


벤트 헬멧 박스는...



쇼핑백같은 느낌이 듭니다.

헬멧 박스가 은근히 커서...

사서 들고 가야 하거나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생각 한 것 같습니다.



헬멧을 꺼내서 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유광인것이 보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헬멧 안쪽에서 스티커가 숨어 있더군요.

뭔가 숨겨져 있는 센스? 같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옆모습은 검은색과 하얀색이 조화롭게 섞여서 보기가 좋습니다.


뒤에서 보니 화살표가 나타나네요 ㅎㅎ



글씨는 하얀색이라 깔끔하게 잘 어울립니다.


그다음으로는 턱끈을 연결해 주는 버클인데요.


이 제품에는 고급 제품에 들어가는 마그네틱 버클이 사용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기능이냐면요...

한손으로도 쉽게 턱끈을 열었다가 닫을 수 있습니다.



엄지와 검지를 버클 양쪽을 잡고 미니 하트를 만들듯이 교차를 하면 버클이 열리는데요.

한손만으로도 요렇게 뾰롱~ ㅎㅎ




동영상 설명도 어렵사리 구해 왔습니다.

감상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이번엔 내피를 봐 볼까요?

일단 턱끈은 곰팡이가 슬지 않는 특수 소재입니다.




안쪽 패드는 약간 도톰하니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센스 있는 턱끈 셋팅법 설명서 입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ㅎㅎ




아참...지금은 오프라인 구매는 안되고요.

온라인 매장인 스토어 팜이나 오픈마켓에서 가능합니다. ^^


찾기가...막 쉽지는 않아서 링크 남겨 놓을께요 ㅎㅎ

스토어팜 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