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장구이야기

안끊어지는 자전거 자물쇠 오또락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쁘고 맘에드는 자전거 자물쇠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자전거가 제 차값보다 비싸기 때문에 

화장실을 가도 그냥 칸에 가지고 들어가 버리는 저지만...


솔.직.히. 조금 불편하기도 하고...

유난스럽게 보이기도 합니다.

(내가 하면 로멘스, 남이 하면 불륜) 응?


아무튼!!

어쩌다보니 자전거 자물쇠까지 제가 좋아하는 형광 연두색 입니다.

브레이크 레버를 잡아주는 고무도 연두...

옷에 들어간 포인트도 연두...

심지어 신발도 연두가 들어갑니다.


사실 자전거도 연두 였었는데...

자전거 기능이 하도 지랄 맞아서 버렸습니다.

아오...지금 생각해도 짜증 나는 자전거 였습니다. -ㅁ-



흠흠...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어쩌다 제 눈에 들어온 오또락 (OTTOLOCK)이라는 자물쇠 인데요.


자전거 뿐만 아니라 캠핑에도 사용이 된다는 자물쇠 입니다.



색상은 검정, 주황, 연두 3가지 색상이 있고요,

46cm, 76cm, 152cm가 있습니다.


저는 76cm를 사용 했는데요.

요렇게 전봇대에 잘 묶입니다.

여기가 어디냐고요?




화장실 옆 입니다. ㅎㅎㅎ


자세히 보면 케이블 타이 조이는 방식으로 되어있어

길이 조절이 용이하고요.


번호를 맞추고 위에 은색 버튼을 누르면 풀 수 있습니다.



보관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요.

저는 그냥 저전거 레일에 묶었습니다.


허벅지에 닿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정말 쓸데 없는 생각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자전거에 크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근데 제 자전거 이쁘지 않나요???!!! 

(팔불출,,,)


그리고 절대 제 것으로 실험을 할만큼 간뎅이가 크진 않지만

어마무시한 내구성을 발휘 한다고합니다.


이것 보세요!!

정말 튼튼할것 같지 잘 설명 해놨죠?

저게 다 뭔지 모르겠다고요?

그냥 튼튼한거에요. 라고 생각하시면 인생이 편합니다.ㅎㅎㅎ




하지만...이 자물쇠가 완벽한 도난 방지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주의문구 첫번째에도 나왔다 싶이..

장시간 보관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프레임 빼고 다 빼가는걸 원치 않는다면 잠깐만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저같은 사람이 마음만 먹으면 프레임빼고 다 빼가는데 20분이면 충분합니다.


작정하고 덤벼드는 도둑은 어쩔 수 없습니다.


우발적인 도둑을 방지 하는 정도로 생각하시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구매 좌표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음...저는 아래 업체는 잘 모릅니다.

그냥 검색해서 나온거에요 ㅎㅎㅎ


http://naver.me/5hCEn3Pz





마지막으로 업체에서 만든 동영상을 감상하고 끝내겠습니다.






안끊어지는 자전거 자물쇠 오또락 추천!!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뿅!